본문 바로가기

해외여행

8월 노르웨이 축제 모음 참고하세요

노르웨이 여행갈 분들은 참고하세요.
​노르웨이 북극레이스 - 함메르 페스트

8월 14일부터 17일까지 노르웨이가 주최하는 국제 로드 사이클 경기가 펼쳐진다. 이번 레이스는 함메르페스트(Hammerfest)에서 시작하여 트롬쇠(Tromsø )까지 4구간 총 705km의 길이다. 4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들에게는 인내심과 용기를 시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관중들에게는 북부 노르웨이의 대표적인 장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.

페르귄트 페스티벌 (Peer Gynt Festival)
페르귄트는 노르웨이 극작가 헨릭 입센의 작품이다. 이 희곡을 토대로 만든 에드워드 그리그의 가장 음악과 가라(Gålå) 호수 옆 멋진 자연이 진정한 형태의 예술과 문학작품을 경험할 수 있다. 이 페스티벌은 연극, 댄스, 콘서트, 작품 전시, 문학 등 다양한 예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.

리쇠르 나무 보트 축제(Risør Wooden Boat Festival)
노르웨이에서 가장 경치가 아름다운 마을 중 하나인 리쇠르는 요트매니아들에게 천국이다. 노르웨이의 100여 개의 나무 보트와 작은 콘서트와 공예품을 볼 수 있는 전통적인 축제로 리쇠르의 해양 문화와 삶을 볼 수 있다.

멜라 페스티벌(The Mela Festival),
노르웨이어로 ‘Mela’는 ‘만나는 지점’ 이라는뜻으로 멜라 페스티벌이 존재하는 이유이다. 오슬로 시청 광장에서 열리며 좋은 음악과,댄스, 가족친화적인 이벤트와 맛난 음식들을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.

송내 피오르에서 즐기는 연어 낚시
노르웨이의 어업과 수출의 역사는 1100년부터 시작되었다.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 투어는 고속 보트 여행과 로컬 양실장 가이드 투어, 지역 음식으로 만든 점심과 저녁 식사가 포함된다. 2시간 반 동안 주어지는 자유시간에 하이킹을 하며 지역을 둘러보거나, 용감하다면 수영을 할 수 도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