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행복낙지에 가서 부여의 진짜 낙지 맛을 즐겨보세요

부여에 가면 여기만큼은 꼭 들려야 한다고 합니다. 바로 '행복낙지'인데요. 낙지는 예로부터 쓰러진 소도 일으킨다는 속담처럼 단백질. . . 비타민들이 많아 빈혈을 예방한다고 합니다.

또한 뇌기능을 돕는 DHA가 풍부하여 두뇌발달에 좋으며 각종 아미노산과 타우린 성분이 함유돼 간장기능과 콜레스테롤을 조절하는것이 낙지입니다.

부여에도 싱싱한 낙지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. 부여터미널 근처맛집으로 유명한 "행복낙지"가 그 곳입니다.

싱싱한 낙지를 매일 공급받아 최상의 재료로 매일 새롭게 손님을 맞이합니다.

기본반찬이 10여가지나 되는데 오픈하기 전에 직접 손수 만드신다고 하니 엄마의 손길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. 이 곳의 효도메뉴는 당연 "갈낙탕"입니.

소갈비와 낙지를 넣어 끓인 탕 요리로 어르신분들에게 당연 인기메뉴입니다.

갈낙탕에는 각종야채와 새우 그리고 소갈비를 육수에 넣고 끓이다가 직접 살아있는 낙지를 넣어주는데, 즉석에서 바로 익혀먹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도 부드러운 낙지의 식감을 만날 수 있습니다.

또한 행복낙자만의 독특한 소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낙지볶음덮밥은 한끼 식사로 든

든함을 제공합니다매콤달콤 양념의 맛은 일품이며 과하지 않고 기분 좋게 매운 맛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많이 찾는 메뉴이기도 합니다